발효 음료 시장 규모 및 점유율, 성장 보고서 2034
보고서 ID: GMI1470 | 발행일: April 2025 | 보고서 형식: PDF
무료 PDF 다운로드
지금 구매
$4,123 $4,850
15% off
$4,840 $6,050
20% off
$5,845 $8,350
30% off
지금 구매
프리미엄 보고서 세부 정보
기준 연도: 2024
대상 기업: 13
표 및 그림: 145
대상 국가: 19
페이지 수: 220
무료 PDF 다운로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받으세요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받으세요 발효 음료 시장
Is your requirement urgent? Please give us your business email for a speedy delivery!
발효 음료 시장 규모
글로벌 발효 음료 시장은 2024년 9,512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34년까지 1조 7,0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CAGR 6.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발효 음료는 미생물 성장을 제어하고 식품 성분을 효소로 변환하여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및 유기산이 풍부한 제품을 생산하는 음료입니다. 이 범주에는 콤부차, 케피어 및 전통 발효차와 같은 품목이 포함되며, 이는 건강상의 이점과 독특한 맛으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영양학적으로 유익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프로바이오틱스 및 기타 중요한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제품에 대한 높은 시장 수요를 창출합니다. 그 결과, 제조업체는 건강에 민감한 고객에게 새롭고 건강한 구성 요소를 추가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건강 개선을 향한 전반적인 노력은 건강 음료 시장에서 더 큰 요구로 이어지며 발효 음료도 예외는 아닙니다.
천연 및 유기농 발효 음료의 제공을 늘리려는 노력은 발효 음료 시장의 또 다른 동인입니다. 뉴사우스웨일즈 보건부(New South Wales Ministry of Health)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발효 음료의 건강상의 이점과 자연 발효 기술의 사용으로 인해 발효 음료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화학 식품 첨가물 및 방부제의 부정적인 영향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의 관심은 유기농 또는 천연 성분이 함유된 음료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유기농 음료 시장은 자연스럽고 더 건강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변화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러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생산자는 클린 라벨 유기농 발효 음료를 혁신하고 공식화하여 시장을 성장시켰습니다.
제품 혁신 및 새로운 맛의 추가와 함께 발효 음료 마케팅에서 혁신의 활용과 관련하여 확장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맛에만 국한되지 않고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영양 물질의 혼합물로 강화와 같은 다른 기능적 변형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정은 발효 식물성 음료가 필요한 비건 채식 또는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의 증가를 겨냥한 것입니다. 지속적인 강화는 발효 음료의 맛을 선호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명확한 취향을 목표로 하여 시장을 활성화시킵니다.
발효 음료 시장 동향
발효 음료 시장 분석
유형별 발효 음료 시장은 알코올 음료와 무알코올 음료로 분류됩니다. 알코올 음료는 2024년 시장 점유율의 67.4%를 차지했습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발효 음료 시장은 병, 캔, 향 주머니, 상자 등으로 분류됩니다. 병은 2024년 시장의 43.3%를 차지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발효 음료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4년 78.2% 시장으로 지배적이었습니다.
미국 발효 음료 시장은 2024년 2,041억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발효 음료 시장 점유율
발효 음료 산업은 경쟁이 치열하며 시장의 주요 경쟁업체와 경쟁이 치열합니다. - 하이네켄(Heineken), 디아지오(Diageo), 다논(Danone), 펩시코(PepsiCo), 야쿠르트 혼샤(Yakult Honsha)는 발효 음료 시장의 선두 5개 기업입니다. 제품 개발, 합병 및 지속 가능성 노력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업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시장 경쟁이 치열합니다. 하이네켄(Heineken)과 디아고(Diago)는 알코올 음료 시장을 장악하고 있으며, 다논(Danone)과 펩시코(PepsiCo)는 야쿠르트 혼샤(Yakult Honsha)와 함께 무알코올 발효 음료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다양성, 프리미엄 제품 및 건강상의 이점은 발효 음료 산업을 정의하는 요소입니다. 많은 투자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음료, 알코올 함량이 낮거나 없는 음료,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기능성 발효 음료에 대한 R&D 개발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펩시코(PepsiCo)가 음료용 프로바이오틱스를 다양화하기 위해 케비타(Kevita)를 인수하는 등 합병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Danone은 식물성 단백질을 사용하는 유제품 기반 발효 음료 시장에서 점유율을 계속 늘리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도 오늘날 매우 중요하며, 많은 선도 기업들이 포장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여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료와 성분을 조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발효 음료 시장 회사
발효 음료 산업에서 활동하는 저명한 시장 참가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6년 11월, 펩시코는 북미 최고의 발효 프로바이오틱스 및 콤부차 음료 제조업체인 KeVita를 인수했습니다. 가격은 기밀로 유지되는 이번 인수는 프리미엄 아이스 음료 부문에서 펩시코의 건강 및 웰니스 포트폴리오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했다. KeVita의 제품 라인인 스파클링 프로바이오틱 드링크, 마스터 브루 콤부차, 애플 사이다 식초 토닉은 유기농,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 글루텐 프리, 비건 인증을 받았습니다. 인수 이후, KeVita는 PepsiCo의 마케팅 및 유통 네트워크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지만, 캘리포니아 옥스나드에서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습니다.
Danone은 프로바이오틱 요구르트 음료 및 식물성 요구르트 스무디를 포함한 유제품 기반 발효 음료 부문의 핵심 업체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Activia와 Actimel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는 장 건강 음료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고안되었습니다. Danone은 또한 유제품이 없는 발효 음료 포트폴리오를 개선하기 위해 Silk의 제조업체인 WhiteWave Foods를 인수하여 식물성 제품으로 다각화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은 Danone이 재생 농업에 투자하고 친환경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포장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줄이는 데 있어 중요한 영역입니다.
발효 음료 산업 뉴스
발효 음료 시장 조사 보고서에는 다음 부문에 대한 2021-2034년 동안 10억 달러의 매출 및 킬로 톤 측면의 볼륨 측면에서 추정 및 예측과 함께 업계에 대한 심층적인 적용 범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형별 시장(Market)
포장에 의한 시장
시장, 유통 채널별
위의 정보는 다음 지역 및 국가에 대해 제공됩니다.